모나미 153 NEO
문구 제조 및 사무용품 유통 서비스 기업 모나미가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고급 펜 153 네오(NEO)를 6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것'을 의미하는 네오(neo)라는 의미처럼 153 네오는 기존의 153 보다 디자인과 편의성이 업그레이드 됐다는 평이다.
겉으로는 젊은 감각을 더해 더욱 트렌디하고 멋스러워졌을 뿐 아니라 안으로는 내마모성과 내식성이 우수한 크롬도금의 볼펜 클립을 적용해 사용시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저중심 설계로 좋은 필기감을 유지한다.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를 타깃으로 하는 153네오는 Grey(회색), Navy(남색), Red Orange(주황색) Aquafresh(하늘색), Canary(노란색)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볼펜 심은 상단헤드를 돌려 사용하는 트위스트 방식으로 153 RESPECT(리스펙트) 제품과 동일하다.
모나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monami1963)에서는 7월 6일부터 '모나미 룩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자신의 모나미 룩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착순 153명에게 153 NEO 제품을 증정한다. 모나미몰(www.monamimall.com)에서는 사용하고 있는 153 볼펜의 인증샷을 메일로 보내면 2개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문구 시장에서의 다양성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꾸준히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모나미 153 NEO가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