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컴포트슈즈 멀티샵 릴라릴라가 압구정동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했다.
국내 유일 기능성 컴포트 슈즈 멀티샵 '릴라릴라(RilaRila)'가 지난 26일 강남 압구정동에 1:1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새로 오픈한 '릴라릴라 압구정점'은 고객의 보행분석, 족부압 측정, 오소틱인솔 및 정형신발 추천, 발 변형에 따른 다양한 1:1 컨설팅 서비스 등을 실시해 각자의 발에 맞는 인체공학적인 신발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일본,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기능성 컴포트화를 판매하고 있어, 신발에 관한 모든 문제점을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다.
릴라릴라 이재훈 대표는 "컴포트 슈즈는 힐링트렌드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사람마다 발 모양, 발 걸음, 족부압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이즈만 맞춰 신발을 신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그래서 릴라릴라는 고객 개개인의 보행을 분석하여 딱 맞는 신발을 추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의 발 건강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 최고의 기능성 컴포트 슈즈 멀티샵으로 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릴라릴라는무지외반증을 예방하는 스트레치 소재, 아시아인의 발 특성에 최적화된 3E~5E(다양한 발 볼 넓이와 발 등 높이 적용), 미끄럼을 방지하는 논슬립(Non-slip) 기능, 방수 소재 사용 등 최상의 기능성 슈즈를 제작하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릴라릴라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rilarila.co.kr)와 오프라인 전국 릴라릴라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