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호주 천연화장품 그라함스, '제12회 어린이·유아용품전' 성료
기사입력| 2015-08-19 16:23:01
그라함스가 '제3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제12회 어린이·유아용품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호주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그라함스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열린 '제12회 어린이·유아용품전'에 참가해 친환경 뷰티 트렌드를 제안했다. 98~100% 천연 유래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소개해 육아맘들과 방문객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그라함스는 유아 피부 관리법 등 다양한 정보 전달 및 그라함스 전 제품 체험존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라함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과 '내추럴 키즈 크림' 샘플을 함께 증정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가능한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임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그라함스 코리아 이종협 실장은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참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그라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박람회 참가를 발판으로 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해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로 더욱 입지를 넓혀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함스는 카렌둘라꽃, 마누카꿀, 프로폴리스, 에뮤오일 등의 성분 함유로 건선, 아토피 등의 호전 효과에도 탁월한 것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화제를 불러모은 호주의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다. 특히 그라함스의 전 제품은 파라벤은 물론 석유화학, 미네랄오일, 화학계면활성제 등이 일절 함유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