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여성 청결제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캐리비안 베이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온라인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오후/야간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여성 고객 2000명에게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노멀 스킨 59㎖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지난달 29일부터 시작해,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캐리비안 베이 오후/야간 이용권은 위메프, 쿠팡, 티몬, G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노멀 스킨 59㎖는 현장에서 티켓과 함께 증정된다.
썸머스이브는 세계 최초로 일회용 질세척제인 듀시(Douche)를 개발한 145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다.워시, 티슈, 데오드란트, 미스트, 파우더 등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 제품이 구성돼 있다. 이 중 캐리비안 베이 이용 고객에게 증정되는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노멀 스킨'은 물에 희석해 쓰는 질세정제가 아닌 젤 타입으로, 샤워 후 마무리로 거품을 내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케어 여성청결제 아이템이다. 미국 임상실험 전문 기관인 Clinical Research Laboratory,Inc.와 Reliance Clinical Testing Service ,Inc.에서 안전성과 자극성에 관련된 엄격한 Clinical 임상 실험을 마쳐, 4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성 제품이다.
한편, 썸머스이브 제품은 드럭스토어(올리브영, GS왓슨스, 롭스, 분스)와 대형마트(롯데마트, 홈플러스), 창고형마트(코스트코,빅마켓), 편의점(GS25, 미니스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