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이 코스메틱 헤어 브랜드 '케라시스 오드리 헵번'을 출시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시대를 앞서간 스타일의 아이콘 '오드리 헵번'의 아름다움을 담은 코스메틱 헤어 브랜드 '케라시스 오드리 헵번'(KERASYS Audrey HepburnTM)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오드리 헵번은 만인의 워너비이자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대명사인 오드리 헵번의 이미지를 담은 샴푸와 에센스, 오일, 세럼 등 스페셜케어류를 강화한 토탈 헤어케어 시스템이다. 케라시스 오드리 헵번 스페셜케어류는 다양한 제형과 기능으로 모발상태와 사용편의성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케라시스 오드리 헵번은 퍼퓸샴푸의 원조인 케라시스의 장점을 살려 아름다운 젊은 시절 오드리 헵번의 향기를 담았다. 명화 속 오드리 헵번을 모티브로 △극손상 모발 집중케어 라인인 '케라틴 리페어' △영양과 광채 충전 라인인 '캐비어 일루미네이팅' 등 2개 라인 총 10종을 출시했다.
케라틴 리페어 라인은 세계적인 명화 속 주인공 오드리 헵번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모티브로 케라틴 성분의 단백질 영양을 담아 펌, 염색 등 잦은 시술로 갈라짐이 심한 극손상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영화 속 공주처럼 사랑스럽고 발랄하면서 때론 기품있는 오드리 헵번의 로맨틱 플로랄 향을 담았다. 케라틴 리페어 라인은 크림샴푸와 크림트리트먼트, 실크오일, 웨이브세럼, 앰풀로 구성됐다.
캐비어 일루미네이팅 라인은 세기의 여배우 오드리 헵번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을 모티브로 고귀한 캐비어 추출물의 영양을 담아 드라이어, 고데기 등에 의한 열손상으로 건조하고 쉽게 엉키는 모발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해준다. 블랙드레스와 우아한 진주귀고리, 티아라를 한 오드리 헵번에게 풍겨질 듯한 황홀하고 고급스러운 미스틱 플로랄 향을 담았다. 캐비어 일루미네이팅 라인은 샴푸와 오일 트리트먼트, 캡슐 에센스, 2in1 오일 미스트, 아쿠아 버블 오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오드리 헵번은 출시기념으로 전품목 10% 할인과 미니 고데기 증정, 오드리 헵번 기프트 박스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