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가 온라인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 www.babyseat.net)가 30일까지 자사 브랜드몰 '다이치몰(www.babyseatmall.net)'에서 다이치 카시트와 가방 아기띠 등 전 품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이치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최근 메르스 여파로 각종 육아박람회가 취소되면서, 다이치가 박람회 현장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육아박람회와 동일 조건으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다이치는 듀웰, 듀웰 시즌2, 퍼스트 세븐을 비롯, 이번 2015 신제품 디-가드(D-Guard) 등 전 품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름시즌 활용도가 높은 다이치 정품 쿨시트 또는 카시트 전용 썬바이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온라인 베이비페어 행사기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사노산 베이비 썬크림SPF50(sanosan baby sun cream SPF50)'을 선물로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다이치 관계자는 "최근 메르스 여파로 육아박람회 현장을 방문하지 못해 아쉬워했던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실제 박람회에서 제공하려 했던 혜택 그대로의 할인과 사은품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번 다이치 온라인 베이비페어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이치는 최근 2015 신제품 디-가드(D-Guard)를 런칭하며 1세(9㎏)부터 10세(36㎏)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가드 토들러'와 3세(15㎏)부터 10세(36㎏)까지 사용하는 '디-가드 주니어' 2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디-가드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2중 충격흡수 구조와 누구나 손쉽게 카시트를 장착할 수 있는 빌트-인 ISOFIX 방식이 주된 특징이다. 올해 다이치가 야심차게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 행사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