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가 SK-II 한국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글로벌 프리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SK-II(www.sk2.co.kr)가 세계적인 여배우 탕웨이를 SK-II 한국 모델로 발탁했다.
그 동안 SK-II 글로벌 모델로 활동 해온 탕웨이는 7월부터 SK-II 한국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한국이 사랑하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많은 한국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탕웨이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특유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대중을 사로잡는 아우라, 강직하고 또렷한 주관 등으로 그저 아름다운 배우를 넘어서 닮고 싶은 한 여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K-II는 작품 활동부터 결혼까지 유난히 한국과의 인연이 깊은 탕웨이를 모델로 선정해, 오랫동안 SK-II 국내 모델로 활동해 온 김희애, 이연희와 함께 한국 여성들에게 피부 기적을 선사하는 여정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실제로 탕웨이는 오랜 시간 동안 SK-II 제품을 써온 로얄 유저로서 특히, 피테라 에센스 매니아로 유명하다. 탕웨이는 "피테라 에센스는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비결이며 가장 친한 친구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언제나 곁에 두고 사용한다"며 "해외 촬영 시에는 언제나 여러 병을 챙겨가고, 평소에도 피테라 미스트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리고 있다"고 말했다.
탕웨이의 한국 정식 모델 발탁에 대해 SK-II 관계자는 "탕웨이는 연기에 대한 열정과 과감한 선택으로 스스로 운명을 바꿔온 여배우로 SK-II가 추구하는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는 진취적인 여성상을 잘 대변해 줄 수 있는 모델이다. 그녀는 실제로 SK-II의 대표 제품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꾸준히 써오고 있는 로얄 유저로 그녀의 맑고 투영한 피부와 그녀만의 스토리로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SK-II의 아름다움에 대한 여정을 세계적인 여배우 탕웨이씨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SK-II는 탕웨이와 함께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새로운 TV CF를 오는 7월 1일 공개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