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카오리온, 중국 이우 수입 상품 박람회에서 호평
기사입력| 2015-06-19 09:39:02
순수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카오리온 코스메틱스가 지난 6월 4일부터 7일까지 중국 이우에서 열린 '2015년 중국 이우 수입 상품 박람회'에 참가했다.
'2015 중국 이우 수입상품박람회'는 세계 최대 소상품 시장인 중국 이우시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전시로 중국 국제 무역 촉진위원회, 국제 통상 중국 상공 회의소, 중국 상공회의소, 중국 물류 구매연합회, 절강성 인민정부가 주관한다. 올해는 약 2만여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세계 20여만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카오리온은 박람회 기간 동안 브랜드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 '프리미엄 오리지날 모공팩', '워터풀 클렌져' '센텔시아 수분연고'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보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카오리온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뛰어난 기술력과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한 건강한 화장품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특히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 '쥐메이'에서 완판되며 큰 인기를 모은 핫앤쿨 모공팩과 클렌져 등의 제품이 바이어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 20년 전통의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로서 큰 관심을 받았다.
카오리온 해외사업본부 담당자는 "이미 많은 바이어와 방문객이 '프리미엄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 '프리미엄 오리지날 모공팩' 에 대해 익히 알고 있었고 쥐메이 완판의 인기에 힘입어 구매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며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해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뷰티 관련 박람회에 참여해 K-뷰티의 우수함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1995년 국내 최초 3無 천연화장품을 선보였으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우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순수 저자극 원료만을 엄선하여 피부 자생력과 건강을 일깨우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카오리온 모공팩은 이미 입소문을 통해 온라인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모공팩 NO.1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