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에리트베이직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 성적 향상 이벤트
기사입력| 2015-06-19 08:45:33
㈜에리트베이직의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대표이사 최병오, 홍종순 / www.myelite.co.kr)가 기말고사 시즌을 맞아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인 카페와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성적 향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트학생복의 학부모 서포터즈 '엘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elitemom)에서는 '1학기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엄마들의 자세'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응모 방법은 카페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아이의 성적 향상을 위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댓글로 작성하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8일 카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리트베이직의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가 운영하는 공식 카카오스토리에서는 6월 25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중고생을 대상으로 '기말고사 응원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콘텐츠에서 본인 혹은 친구의 성적 향상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위너 CD, 팝카드 등 다양한 위너 관련 굿즈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3일 엘리트학생복 카카오스토리에서 발표한다.
에리트베이직 마케팅 관계자는 "기말고사를 맞아 아이의 성적 향상을 위한 엄마들의 노하우가 공유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엘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기말고사 때 엄마들과 친구들의 응원을 토대로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