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아비노, ‘스킨 릴리프 로션’ 체험키트 이벤트
기사입력| 2015-06-18 09:00:27
건강한 피부 변화를 선도하는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아비노는 한여름에도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보습 라인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체험키트'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부터 아비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피부에 진한 보습을 제공하는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체험키트를 매월 선착순 3,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홈페이지 내 샘플 신청 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을 하면 선착순으로 샘플 배송이 진행 된다.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액티브 오트밀 성분으로 하루만에 건조함, 갈라짐, 각질과 같은 피부 건조 증상 90%를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요즘 같이 더운 여름날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건조하며, 자외선 등으로 인해 더욱 예민해진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아비노 담당자는 "작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아비노의 고보습 라인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사시사철 건조함에 목마른 극건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병원 화장품 못지 않은 아비노만의 깊은 보습력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6월 18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비노 홈페이지(www.aveen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