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하프 지프 (Tech Half Zip)' 등 테크 시리즈 특별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 (fjallraven)이 올 여름 새로이 출시된 기능성 반팔 제품인 '테크 하프 지프 (Tech Half Zip)' 등 테크 시리즈에 한해 30%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피엘라벤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에서 동시 실시된다.
올 여름 새롭게 출시한 피엘라벤 '테크 하프 지푸'는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진 짚업 셔츠다. 4방향 스트레치 소재로 신축성이 좋고 움직임이 자유로우며, 속건성이 우수하여 이동 중 발생된 땀이 신속히 건조되고, 특히 맨살에 닿는 촉감이 매우 시원하여, 여름철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피트한 디자인으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가슴까지 이어진 지퍼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입고 벗을 수 있으며 통기성 조절도 가능하다.
목부분 칼라 높이는 동절기 제품들에 비해 약간 낮아, 뜨거운 햇살에 목을 보호하면서도 쾌적함을 더해준다.
컬러는 5가지며, 출시가격은 129,000원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30% 할인된 9만300원에 구매가능하다.
피엘라벤 마케팅 한은미 팀장은 "올해 더위가 예년에 비해 일찍 찾아오면서 가볍고 시원한 청량감을 제공하고, 흡습 속건이 뛰어난 쿨링 아웃도어 티셔츠가 필수인 요즘, 무더위 속 시원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기능성 아웃도어 티셔츠 선택은 매우 신중하고 중요하기만 합니다. 또한 캠핑, 백패킹 또는 기타 야외활동을 위해서는 가볍고 구김이 적어 패커블에 용이한 아이템 착장이 필수 요건입니다" 라고 피력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