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 www.vegemil.co.kr)은 자사의 공식 카카오스토리에서 '베지밀 콩유아식 광고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정식품의 '우리아이 1000일 건강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베지밀 콩유아식 소비자 모델을 찾고자 마련되었다. '우리아이 1000일 건강프로젝트'는 아기가 태어나 1000일 동안이 아기의 성장과 두뇌발달에 매우 중요한 시기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된 정식품의 건강 캠페인으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아진 소비자들의 다양한 육아 노하우는 베지밀 콩유아식 TV광고로 방송될 예정이다.
광고모델 콘테스트는 베지밀 콩유아식 공식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vegemilbaby)에서 6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생후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의 아기와 엄마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최근 1개월 내 찍은 아기와 엄마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콘테스트 참여자 10명에게는 베지밀 1박스와 베지밀 콩유아식 1박스 세트를, 30명에게는 스무디킹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최종 선발된 아기와 엄마에게는 베지밀 콩유아식 광고에 출연할 기회가 부여된다.
정식품 홍보팀 이동호 팀장은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는 베지밀 콩유아식 참여형 광고제작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늘리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진행되는 '우리아이 1000일 건강프로젝트'를 통해 '베지밀 콩유아식 광고모델 콘테스트'와 나만의 육아 노하우 공유 이벤트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