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오는 19일(금)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하드 포뮬라'에서 한 단계 진화한 '오토 하드 포뮬라(brow:sword)'를 새롭게 선보인다.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는 2015년 상반기 잇따라 품절 사태를 일으킨 '하드 포뮬라'의 오토 펜슬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연출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에 없던 브러시와 샤프너를 내장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토 하드 포뮬라'는 견고하면서도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썹 한올 한올의 섬세한 표현을 가능하게 해 맨얼굴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샤프너로 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하드 포뮬라만의 단도 모양으로 샤프닝이 가능하며, 브러시는 눈썹 결을 살려 본래 눈썹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연출을 도와준다. 기존 하드 포뮬라의 베스트컬러인 월넛 브라운, 아콘, 브라운, 스톤 그레이, 씰 브라운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펜슬의 심만 따로 리필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 가능하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신제품 '오토 하드 포뮬라'는 올해 상반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큰 인기를 끈 하드 포뮬라의 오토 펜슬 타입으로, 샤프너와 브러시가 내장돼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며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아이 브로우 트렌드에 맞춰 한층 더 자신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에무라는 기존 하드 포뮬라의 잇따른 품절과 소비자 문의가 계속됨에 따라 '오토 하드 포뮬라'의 본 출시일에 앞서 지난 15일(월) 온라인을 통해 먼저 선보였다.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는 오는 19일(금)부터 만날 수 있다. 오토 하드 포뮬라 가격(권장소비자가)은 0.3g 45,000원, 리필용은 23,000원.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