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이 제안하는 최고의 화장품'을 내세운 제이원이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한다.
배우 하지원이 뮤즈로 참여한 친자연주의 화장품인 J.ONE(제이원)이 롯데아이몰에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하지원이 제안하는 최고의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은 J.ONE(제이원)은 오랜 시간 하지원이 직접 체험하고 느꼈던 친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믿음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친 자연주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줄 뷰티 브랜드이다.
제이원이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인 제품은 젤리팩(Jelly Pack)이다. 젤리팩은 마치 코르셋을 입은 것처럼 피부를 잡아주는 고농축 리프팅 앰플 형태의 바르는 팩으로, 다량의 수분과 고농축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감과 영양성분이 피부 밀착력을 높여준다. 특히 얼마 전 방송된 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하지원의 피부 비결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의 구입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제품이기도 하다. 소비자들은 이제 공식 온라인 몰 오픈을 통해 구입에 대한 번거로움 없이 편리한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다.
한편, 지난 6월 초 진행된 제이원 론칭 이벤트에는 배우 하지원을 비롯하여 하정우, 김남진, 전현무 등의 셀러브리티, 업계 관계자, 프레스등이 참석한 가운데 본격적인 뷰티 브랜드로써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제이원은 이번 롯데아이몰 오픈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며, 스킨케어, 헤어, 바디, 한방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