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의 스마트 클렌징 오일 영상.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의 엘리트 비서 3인이 등장하는 '스마트 클렌징 오일'(https://goo.gl/dkoKXL) 이색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에는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스마트하면서도 개성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비서 3인이 가문 대대로 내려오는 클렌징 비법에 대한 대화를 나누면서 슈에무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클렌징 오일이 가장 '스마트한 클렌징' 비법이었음을 재치있게 소개하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특히, 수행비서를 맡았던 서정연(이선숙 역)이 특급 클렌징 비법으로 마치 비밀을 공개하듯 다양한 원료를 나열하다 현재는 단 하나로 모든 클렌징이 가능한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꺼내 들어 길해연(양재화 역)과 장소연(민주영 역)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드는 장면은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화제를 불러모았던 고급스러운 '한성가' 세트장에서 직접 촬영, 드라마 속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더욱 눈길을 끈다. 장소연(민주연 역)의 면접 장면이 담긴 예고편의 스마트 클렌징 오일 영상 후속편은 6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 속 스마트 클렌징 비법으로 소개된 클렌징 오일은 슈에무라의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로, 단 한번 클렌징만으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속성 강한 메이크업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며, 별도로 폼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깨끗한 세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혁신적인 얼티메이트 리무버 시스템의 탁월한 세정력과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영양과 수분 공급, 모공 노폐물 세정 등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한편, 슈에무라는 '스마트 클렌징 오일'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6월 30일(화)까지 슈에무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huuemurakr)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공개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깅한 후 영상을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50ml가 증정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