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가 프리미엄 티 브랜드 프리미어스티와 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르크루제가 프리미엄 티 브랜드 프리미어스티와의 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 백화점 리빙아트페어 '메종 드 아르떼'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10층 문화홀 르크루제 매장에서 12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행복한 티 테이블 연출을 위한 아이템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코프로모션에서 르크루제는 프리미어스티와의 콜라보 전시를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프리미어스티 무료 시음 행사를 진행하고,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화사하게 하는 르크루제 매장에서 프리미어스티의 고품격 티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르크루제 매장에서 르크루제 티웨어 및 프리미어스티 제품들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르크루제는 티세트, 티포원, 카푸치노컵, 물병 등의 티웨어 11종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어스티는 다즐링, 아쌈, 닐기리 등 순수 인도산 홍차 제품 8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르크루제는 'From the kitchen to the table'이라는 모토로 조리 후 테이블에 바로 놓아도 손색 없는 아름다운 컬러와 뛰어난 품질로 변함없는 인기를 얻고 있다. 르크루제의 티웨어 제품은 열 보유력이 뛰어나 차 고유의 깊은 맛을 더하며, 1,200℃ 이상의 높은 온도에서 구워 밀도가 높아 내구성이 좋다. 프리미어스티는 '순수함을 향한 열정'을 모토로 100% 미국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신선하고 깨끗한 차를 공급하는 티 브랜드로, 세계 30개국에서 티 마니아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