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가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와 함께 '우리 아이 잘자랐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선풍기 대표 브랜드 '한일전기㈜'(대표 김종섭)가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잘자랐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의 성장 스토리를 소개하는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카페 '임산부모여라'(http://cafe.naver.com/15668981)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페 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URL과 아이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블로그 URL을 임산부모여라 카페 내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우수 성장스토리로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한일전기의 티타늄 골드 믹서 혹은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가 증정된다. 7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7월 7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와 함께한 성장스토리라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에 큰 성원을 보내준 엄마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의 성장스토리도 함께 나누고, 경품의 행운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일전기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는 체온저하 걱정이 없는 풍속 0.65m/s의 약한 바람 세기로 수면을 취하는 동안 체온 변화를 최소화할 수 있는 선풍기다. 서울수면환경연구소의 수면다원검사를 거친 수면 선풍기로 독서실보다 더 나뭇잎이 살랑이는 수준의 저소음(21dB)을 구현하고 수면에 방해될 수 있는 작동 표시등 및 표시음 등을 과감히 배제한 제품이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마이한일(www.myhani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