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가 CJ오쇼핑에서 유모차 및 카시트 상품 완판을 기록했다.
글로벌토털유아브랜드 페도라(Fedora, www.fedora.co.kr)가 지난 9일 CJ오쇼핑 단독방송에서 유모차 및 카시트 세트 상품 완판을 기록했다.
방송에서 페도라는 대표 제품 페도라 S9앨리스(Alice) 유모차, 올라운드카시트 C3 단품 및 세트 상품을 함께 선보였다. 지난 가정의 달 특집 방송에 이어 다시 한 번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보이며 전체 완판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에 페도라는 고객 감사 차원으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유모차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쁘레베베샵(www.prebebeshop.co.kr)에서 11일부터 21일까지 페도라 S9앨리스를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CJ몰에서는 12일부터 21일까지 2013 페도라 S7과 S3+를 최대 64% 할인 판매하며, AK몰에서는 2015 페도라 S7을 37% 할인 판매한다.
페도라 담당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하여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특별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페도라를 선택해주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생산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도라는 지난 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굿디자인(Good Design) 제품으로 선정되고 한국무역협회가 수출 경쟁력을 갖춘 제품에 수여하는 K+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세계 11개국 진출에 성공하여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이어 연내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