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미샤, 썸머 빅 세일 실시
기사입력| 2015-06-10 08:54:44
미샤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썸머 빅 세일'을 실시한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미샤 썸머 빅 세일을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오늘부터 21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일기간 동안 1,400여 가지의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미샤 썸머 빅 세일에는 '금설 기윤 마무리 에센스', '수퍼아쿠아 울트라 바이오 에센스' 등 인기 제품을 포함해 시트마스크, 바디, 헤어, 네일컬러 전품목이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도 포함돼 있어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썸머 빅 세일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7월 한달 간 타임레볼루션 화이트큐어, 마스카라, 비비케익 등 일부 제품을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미샤의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기온이 높고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는 더욱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며 "미샤 썸머 빅 세일은 여름철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