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카오리온,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부 활동 활발
기사입력| 2015-06-09 18:00:26
카오리온 코스메틱스이 지난달 27일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금을 전달한데 이어 지난 어린이를 위한 한국컴패션 바자회 'Love & Passion Charity Bazar'에 후원 기업으로 참가하며 지속적인 나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물품 후원에 이어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미혼모의 자립을 돕는 '낭랑18세' 캠페인에 기부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진행한 이벤트를 통해 판매된 제품의 수익금으로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주기 위해 기획된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또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및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 컴패션'에서 주최한 'Love & Passion Charity Bazar'는 '국내·외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유수 브랜드들과 함께 참여해 후원 제품을 판매하고 얻은 수익금을 탄자니아 어린이들을 위한 치과 치료 제공 및 도서관 설립에 사용할 예정이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일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화장품 기업으로써 사회가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어려움이 처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오리온은 지난해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수익금 기부를 통한 어린이 환아 돕기 및 칠드런포칠드런 행사 물품 후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