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드미엘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키즈 캐리어 4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외출 토털 브랜드 뽀드미엘(Potdemiel)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키즈 캐리어 4종을 출시했다.
키즈 캐리어는 뽀드미엘 대표 캐릭터인 발렌느(고래), 엘레팡(코끼리), 에핀(고슴도치), 라벤(여우) 4종으로 구성됐으며 아이들의 다양한 짐을 보관할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외부 앞 포켓에는 간단한 물건 수납이 가능하고 가벼운 소재의 핸들 스틱을 사용해 아이들도 길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다. 내부는 지퍼형 메쉬 포켓으로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고, 다른 한편에는 X자형 고정 벨트로 내용물의 흐트러짐을 방지하는 등 기능성을 더했다.
소프트한 롤링의 바퀴와 스탠딩 고정대는 장시간 이동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겉면은 무독성 방수 코팅 처리돼 물기와 오염에 강하며, 뒷면은 패브릭 천을 덧대,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폴리움의 이정배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키즈 캐리어는 아이 스스로 짐을 정리하고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기능적인 면에 중점을 두고 제작했다"며 "무엇보다 뽀드미엘 대표 캐릭터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출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뽀드미엘은 키즈 캐리어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신규 제품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좋아하는 캐릭터와 아이 개월 수, 스크랩한 URL을 공식 블로그(http://blog.dibambi.com)에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키즈 캐리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