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올리버 돌절구가 사전 예약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국의 스타 셰프 제이미 올리버(Jamie Oliver)의 조리도구 '제이미올리버'가 돌절구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구매 고객 대상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미 올리버 돌절구는 준비된 수량이 전국적으로 모두 판매가 완료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제이미올리버 돌절구'는 대리석 재질로 깔끔하게 처리된 외관과 천연 대리석의 표면으로 이루어져 있어 요리에 필요한 각종 허브나 양념재료 등을 손쉽게 갈 수 있는 이상적인 제품이다. 음식을 만들기 직전 직접 향신료를 갈아 사용할 수 있어 신선한 재료 소비가 가능해 웰빙 트렌드를 타고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케이블TV 방송에서 '영국에서 온 돌절구'로 소개되며 전국적으로 완판됐다.
'제이미올리버 돌절구' 사전 예약 판매는 제이미올리버 공식 판매처인 닥터하우스 쇼핑몰 (www.drhows.co.kr)에서만 진행된다. 6월 3째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특히, 예약구매행사로 돌절구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제이미 올리버 마늘다지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이미 올리버 조리도구는 영국의 천재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만의 심플하고 자유스러운 요리철학을 바탕으로 만든 유니크한 주방 조리도구라인이다. 요리가 즐거워야 요리가 맛있어진다는 제이미 올리버의 신념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주방 조리도구들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아이디어 제품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탁월한 디자인과 품질력은 물론 요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갖추고 있어 전문 셰프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제이미올리버 주방조리도구들은 닥터하우스 온라인 몰(www.drhows.co.kr) 및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주요 매장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과 롯데 동부산 아울렛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