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컨셉 아이드의 썬 에디션 3종.
패셔너블한 여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가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손상이 심해지는 여름철, 보습 기능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겸비한 '썬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썬 프라이머', '썬 미스트', '스킨 핏 파우더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썬 에디션' 3종은 무더운 여름철에 가장 소홀하게 관리하기 쉬운 보습에 중점을 둔 워터 베이스 제품이다. 강한 자외선으로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더욱 효과적인 썬 케어를 돕는다.
먼저 '부스팅 썬 프라이머'는 생크림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게 펴지는 발림성이 뛰어난 밀키 소프트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한 상태로 만들어 베이스 메이크업 시 부스팅 효과를 준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릴랙싱 콤플렉스가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밀크 토너 제형으로 곱고 미세하게 분사되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부스팅 썬 미스트'는 수분 손실로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자외선 차단 기능 미스트이다.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자외선 차단 부스팅 미스트로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노출이 많은 팔, 다리 썬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스킨 핏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촉촉함을 머금은 수분 파우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공기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에어 라이트 핏 제품이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UVA, UVB 두 자외선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한다.
쓰리컨셉아이즈의 썬 에디션 3종은 패션&뷰티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난다 홈페이지(http://www.stylenanda.com)를 비롯해,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쓰리컨셉아이즈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프라자 (명동점/창원점/대구점/울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인천점/일산점/ 부산본점/ 스타시티점/ 수원점/분당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 제주점), 롯데 면세점(본점/잠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