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아웃솔에 마블 그래픽을 더해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톡톡 튀는 스타일을 선사할 '듀엣 스포츠 마블 아웃솔 클로그(Duet Sport Marbled Outsole Clo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듀엣 스포츠 마블 아웃솔 클로그'는 밀도 높은 이중 밑창과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돌기가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듀엣 스포츠 클로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에 컬러풀하게 그래픽이 마블된 아웃솔의 디자인이 경쾌하면서도 멋스럽다. 특히 발등 부분은 부드러운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적용돼 편안함이 더해졌으며, 밑창의 돌기는 마사지 받는 느낌을 선사해 발에 피로를 줄여준다. 백 스트랩은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준다. 크록스 특유의 구멍에는 슈즈 액세서리 '지비츠'로 개성 있게 장식할 수 있다. 데님 쇼츠와 그래픽 티셔츠에 매치하면 핫한 키덜트 커플룩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고, 스윔 팬츠와 래시 가드에 착화하면 바캉스 패션으로 그만이다. '듀엣 스포츠 마블 아웃솔 클로그 키즈'도 출시돼 온 가족이 특별한 휴양지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남성과 여성 공용 제품으로 블랙, 노티컬네이비, 스모크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만 9,900원이다. 키즈 제품은 오션과 스모크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 9,900원이다.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록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클로그는 크록스의 상징 그 자체로 해마다 기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며 "클로그 스타일 중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유독 인기를 끌어온 듀엣 스포츠 클로그가 올해는 아웃솔에 특별한 그래픽을 더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