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대표이사 윤석춘)이 에니메이션 '미니언즈' 의 캐릭터 제휴 제품인 '미니언즈'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삼립식품의 '미니언즈' 캐릭터 시리즈는 영화 속 주인공인 미니언 3총사 '케빈', '밥', '스튜어트'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미니언즈의 초코롤케익', '미니언즈의 초콜릿올드훼션드', '미니언즈의 땅콩듬뿍 꿀호떡', '미니언즈의 리얼 브라우니샌드' 등 빵 4종과 '미니언즈의 포켓스틱' 3입과 12입 등 어육소시지 2종을 포함한 총 6종이다. 이 제품은 가까운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상세 내용 참고자료 참고)
특히, 미니언즈 빵 4종 포장지 안에는 미니언 3총사 캐릭터의 '띠부띠부씰(띠고 부치고 띠고 부치는 씰의 약자)'이 들어 있어, 약 50여 종의 다양한 띠부띠부씰을 모을 수 있다.
삼립식품이 이번에 제휴를 맺은 '미니언즈' 는 역대 애니메이션 부문 전 세계 흥행 순위 3위를 기록한 2013년 개봉작 <슈퍼배드>에 등장하는 캐릭터다. 오는 7월 <미니언즈>라는 제목으로 번외편(스핀오프) 시리즈가 개봉할 만큼 인기가 많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미니언즈 캐릭터 시리즈를 통해 보고 먹고 모으는 재미를 함께 제공할 것" 이라며 "미니언즈 캐릭터 시리즈 출시와 영화 개봉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