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리안이 디럭스 유모차 스핀LX를 감사 이벤트로 할인해 판매한다.
대한민국 1등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대표 디럭스 유모차 '리안 스핀LX'의 매진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리안은 에이원베이비 공식쇼핑몰과 롯데닷컴에서 30%특별 할인과 다양한 프로모션가를 선보인다. 리안의 대표 디럭스유모차 '스핀LX'의 온/오프라인, 홈쇼핑 등 인기를 기념해 7일까지 '리안 스핀LX'를 30%할인한 48만8600원에 판매하며, 구매고객들 전부에게는 대표 액세서리 인 유모차 이너시트, 캐리콧커버, 풋머프, 바퀴커버, 유모차 걸이 등 총 5가지의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포토 상품평 이벤트'는 30일까지 에이원베이비 공식쇼핑몰과 롯데닷컴에서 리안스핀LX 2015년, 경량디럭스 리안 솔로, 휴대용유모차 캐리를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모든 분들에게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리안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고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등 소비자들로부터 인정 받은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대표 디럭스 유모차 '스핀LX2015'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360도 회전 프레임'으로 고가의 수입 브랜드에만 적용된 양대면 기능을 적용해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리안 '스핀LX' 유모차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시스템'은 신생아부터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전용 카시트로 유모차와 신생아 카시트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을 받아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리안 마케팅팀 김성진 과장은 "리안스핀LX (2015년형) 출시 이후 엄마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30%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리안은 앞으로도 거품없는 가격과 뛰어난 기능으로 모든 엄마들에게 유모차를 통한 최상의 편의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