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의 Z펌프 써머 패키지.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밝고 시원한 컬러를 강조한 러닝화 'Z펌프 퓨전 썸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Z펌프 퓨전 썸머 패키지'는 리복의 혁신적인 펌프 테크놀로지를 유지하면서 올 하반기 트렌드 컬러를 반영해 화사하고 새로운 썸머 컬렉션으로 거듭났다. 기존의 오리지널 Z펌프 퓨전은 블랙 컬러의 바탕에 비비드한 네온 색상을 포인트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디자인이었다. 새로이 출시되는 썸머 패키지는 밝은톤의 색상을 바탕으로 한층 가벼운 느낌과 함께 청량감을 주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으로는 뜨거운 여름의 열기만큼이나 강렬한 오렌지, 블루, 블랙의 세 가지 색상이 추가됐다. 새로 선보이는 여성용 모델은 코럴과 라이트 블루 총 두 가지의 부드러운 파스텔 톤 색상으로 활기찬 스포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Z펌프 퓨전 썸머 패키지에는 리복의 대표적 기술인 펌프 테크놀로지가 신발 바깥쪽 측면에 적용됐다. 펌프 버튼을 누르면 신발 갑피 내부 공기방에 공기가 주입되어 착용자가 자신의 발에 맞는 피팅감을 직접 조절할 수 있다. 펌프 테크놀로지는 리복이 1989년 처음 선보인 맞춤형 피팅 기술로, 시대를 초월한 혁신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리복의 채드 위트먼 이사는 "Z펌프 퓨전 썸머 패키지는 어느 해보다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새로운 컬러로 청량감을 가미했다"며, "편안한 착화감과 시원한 컬러로 자신만의 강렬한 여름 러닝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의 'Z펌프 퓨전 썸머 패키지'는 남성용 3가지, 여성용 2가지로 총 5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전국 리복 매장 및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