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직접 도장을 찍어주는 스탬프 이벤트도 스마트하게 진행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월 한 달 동안 스마트폰으로 진행하는 모바일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이후 어플)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GS25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16종과 햄버거 7종을 구매 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자동으로 생성되고, 스탬프 개수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도시락 구매 후 스탬프를 3개 모은 고객은 원피스휴대폰거치대(3500개 준비)를, 6개 모은 고객은 원피스피규어(1500개 준비)를 선착순으로 선물 받을 수 있다.
햄버거 역시 구매 후 스탬프를 3개 모은 고객은 애니팡 캐릭터 인형(6500개 준비)을, 6개 모은 고객은 애니팡티보틀(1천개 준비)을 선착순으로 선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도시락 구매 후 GS&POINT 적립 시 10분 내에 생성되며, 하루에도 여러 개 생성이 가능하다.
이번 스탬프 행사는 준비된 선물이 다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스탬프 3개 또는 6개를 모은 고객은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서 스탬프 개수에 맞춰 바로 응모할 수 있다. (1인 1회 응모 한정, 스탬프 3개, 6개 중복 응모 불가)
나만의 냉장고 어플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 재고 수량이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몇 개가 남았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재고가 남아 있는 경우 스탬프 수량에 맞춰 선물을 응모하면 응모 순서에 따라 당첨이 진행된다. 선물은 7월 중순경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택배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스탬프 행사는 나만의 냉장고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GS&POINT 적립 시 자동으로 스탬프가 생성되어 응모 및 당첨이 가능하다.
GS25가 이번 스탬프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구매상품과 증정상품을 어플에 보관했다가 필요할 때 전국 GS25 어디에서나 찾아서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어플 '나만의 냉장고'를 고객들에게 알림과 동시에, 키덜트 족에게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과 모바일 게임 캐릭터 상품을 선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함이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대리는 "매장에서 도장을 찍어주는 스탬프 프로모션 방식이 시대가 변함에 따라 스마트폰으로 진행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을 이용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물과 함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