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스킨푸드, 일명 짐승 아이크림 ‘슈퍼복분자 멀티 아이크림’ 출시
기사입력| 2015-06-02 09:00:33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탄력이 떨어지는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주름개선기능성의 대용량 아이크림 '슈퍼복분자 멀티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킨푸드 '슈퍼복분자 멀티 아이크림(19,000원/78ml)'은 매일 관리가 필요한 눈가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해주는 대용량 아이크림으로, 항산화효과가 우수한 블랙베리추출물, 비타C복합추출물, 산딸기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노화 예방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슈퍼복분자 멀티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뿐만 아니라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 처지기 쉬운 페이스 라인, 탄력이 중요한 팔, 가슴 등 집중 관리가 필요한 모든 신체 부위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78ml 대용량의 일명 '짐승 아이크림'으로, 매일매일 원하는 부위에 넉넉히 바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제품을 바른 후 이마, 눈가, 입가, 목, 얼굴 전체의 순으로 지압 마사지를 함께 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피부 탄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주름 및 탄력 관리는 20대 초반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이 때 눈가 외에도 이마, 미간 등 다양한 부위를 함께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면서 "대용량으로 출시된 '슈퍼복분자 멀티 아이크림'으로 보다 편리하게 피부 주름 및 탄력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