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락앤락, 환경의 날 기념 ‘캠퍼스 텀블러데이’ 인기 폭발
기사입력| 2015-06-02 08:49:01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다가오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지난 27일부터 서울소재 대학교에서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 캠페인 '락앤락 캠퍼스 텀블러데이'에 일 평균 1500명 이상의 대학생들이 방문,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락앤락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학생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무빙팝업전시장을 마련하고 현장에서 ▲'지구에 웃음꽃을 피워주세요' 환경서약 및 ▲SNS 친구소환 이벤트 등을 펼쳐 락앤락의 2015 신규 텀블러 및 친환경 물병 등을 증정하고 있다. 특히, 캠페인 첫날에는 무더위 속에서도 행사를 오픈 한 지 30여분만에 준비해간 텀블러를 모두 소진하는 등 예상보다 뜨거운 대학생들의 반응에 매일 지급하던 텀블러 수량을 2배로 늘리고, 친환경 밀폐용기를 지급하는 룰렛이벤트를 추가,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매년 락앤락의 공식대학생 써포터즈 '그린메이트(Greenmate)'가 환경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개인텀블러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개최하던 '캠퍼스 텀블러데이'를 브랜드 친환경 캠페인으로 확대한 것으로 환경의 날인 6/5까지 남은 3일 동안 서울여자대학교 및 성신여대, 한양대학교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 전파를 위해, 2012년 대학로 '락앤락 카페'에서 '텀블러데이'를 진행한 바 있으며, 2013년부터 공식 대학생 써포터즈 '그린메이트 (Greenmate)'를 발족해 매 학기마다 '텀블러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최근 남산에서 개최된 친환경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15 얼루어 그린캠페인'에 참여하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