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씨유)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브랜드송인 'CU 리프레쉬 Song'을 제작해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CU 리프레쉬 Song'은 CU(씨유)가 단순한 유통 채널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 되었다.
'CU 리프레쉬 Song'은 상큼한 목소리와 맑은 피아노 선율로 '아침부터 당신 생각 한가득! (Fresh) 당신이 문을 나설 때면 한가득! (Refrsh)' 라는 가사처럼 고객에게 '일상을 충전하고 리프레쉬를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사랑 고백하듯이 표현했다.
깨끗한 음색과 일상을 응원하는 힐링의 음악으로 유명한 여성 인디밴드인 '제이레빗 (J Rabbit)'이 노래는 물론 편곡과 연주까지 맡았다.
'CU 리프레쉬 Song'은 전국 8,700여 CU(씨유) 매장 음악은 물론 임직원 및 가맹점주의 통화 연결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용될 예정이며, 음원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CU 공식 홈페이지 (http://cu.bgfretail.com/index.do)에서 관련 음원의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CU 공식 블러그 (http://blog.bgfcu.com) 등 SNS채널을 통해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도 공개된다.
BGF리테일 민승배 사업지원실장은 "일상에 지친 고객이 리프레쉬 할 수 있는 공간이 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브랜드 송을 통해 친근하게 표현했다"며 "전국 CU(씨유) 매장은 물론 유튜브 등 SNS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