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코리아나화장품, 자연 속에서 천녀목란을 느끼는 오감만족 캠페인
기사입력| 2015-06-01 08:53:59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이 '천녀목란 원정대 7기'를 지난 5월 27일 강원도 치악산 국립공원에서 자인 서포터즈와 함께 진행했다.
자인의 착한 기적 캠페인인 천녀목란 원정대 행사는 자인의 대표 미백성분이자 희귀식물인 천녀목란 자생지를 소비자들이 직접 방문하여 희귀식물에 대한 가치를 재발견하고 자연보호도 함께 실천하기 위해 기획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자생식물원 김용원 원장과 함께 청정한 자연 환경 속에서만 꽃을 피우는 희귀식물 천녀목란(함박꽃나무)의 자생지를 찾아 직접 관찰하는 코스로 시작되었다.
또 '천녀목란의 미백비법'을 주제로 한 뷰티클래스에는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화이트닝 비법에 대해 공유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소비자들은 천녀목란 성분이 함유된 자인 미백 라인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해보고 미백 효능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소비자들은 천녀목란 묘목을 직접 심어보면서 천녀목란 숲 조성 사업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소비자가 직접 심은 묘목은 각 본인의 이름 하에 앞으로도 관리되며 천녀목란 숲 조성 사업의 일각이 될 예정이다.
천녀목란 원정대는 매년 천녀목란 나무를 심는 착한 기적 캠페인을 통해 치악산 일부 지역에 천녀목란 숲을 가꾸며 희귀식물 보존에 힘쓰고 있다.
한편, 자인의 천녀목란 미백 라인은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천녀목란 추출물과 함께 GAP 인증을 받은 천정기보단 및 다양한 미백복합성분으로 투명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천녀목란 추출물이 기미의 가장 큰 원인인 멜라닌 형성 세포가 존재하는 표피 기저층까지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백옥처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