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샵 유나이티드 레이블스가 롯데백화점 창원-잠실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유러피안 감성의 슈즈 멀티샵 브랜드 유나이티드 레이블스(United Labels)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유나이티드 레이블스는 8월 2일까지 롯데 백화점 창원점 신관 1층 NU SELECTSHOP과 잠실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선 프랑스 스니커즈 페이유에(Feiyue), 스페인 프리미엄 슈즈 사토리산(Satorisan)의 2015 S/S 시즌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정상품목을(일부 품목을 제외) 10% 할인된 가격에, 시즌오프 상품은 페이유에 최대 50%, 사토리산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페이유에 에코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좋은 디자인과 가격으로 구매욕구를 충족시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페이유에는 슈즈 편집샵 폴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특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사토리산은 이번 시즌 빈티지한 디자인의 샌들, 슬립온을 출시해 사이즈별 완판 행진을 이끌어가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