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의 바디스프레이와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가 '2015 올리브영 2015년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즈' 부문에서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바디판타지의 화이트머스크 바디스프레이(94㎖)와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354㎖)가 올리브영 2015년 상반기 헬스&뷰티어워즈에서 바디스프레이 부문과 바디클렌저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올리브영에서 진행한 2015년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즈는 2015년 1월 1일 부터 5월 1일까지의 상반기 판매량을 기준으로 올리브영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들을 대상으로 150여가지 부문별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한 것이다. 바디케어 아이템 중 '바디스프레이' 부문 1위를 차지한 바디판타지의 '화이트머스크 바디스프레이'와 '바디클렌저' 부문 1위를 차지한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는 부드러운 머스크 향과 프레시한 화이트 플로럴 향의 조화로 깨끗하고 싱그러운 향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바디판타지 화이트머스크 바디스프레이는 사용 시 관능적이고 우아한 머스크 향이 마치 살 냄새처럼 자연스럽지만 풍부하게 퍼져나가는 향을 느낄 수 있다. 퍼퓸처럼 강렬한 향은 아니지만 고품질 향료와 식물추출알코올을 사용하여 4~5시간 동안 향이 은은하게 유지되는게 특징이다.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는 풍부한 거품은 물론, 기분 좋은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워시로 샤워를 하면서 하루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디판타지 마케팅팀 강영주 팀장은 "이번 올리브영 2015년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즈에 바디판타지의 화이트머스크 라인 제품들이 바디케어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되어 너무 기쁘다. 바디판타지의 바디 스프레이는 무거운 향수 대신 가볍고 사용할 수 있고 휴대하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며, 바디 워시로 샤워 후 바디 스프레이를 뿌릴 경우 다양한 향을 레이어링 할 수 있어 나만의 향기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