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MW 엑스트라 프로텍션.
코스메 데코르테가 (www.cosmedecorte.co.kr)가 자외선과 도시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4가지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자외선 차단제 'AQMW 엑스트라 프로텍션 SPF40/PA++'(60g, 90,000원)를 출시 한다.
햇살이 강하게 내리쬐는 여름철,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 노화는 물론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소 질환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은 필수가 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자외선 차단제가 단순히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그치지 않고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한다. 또한 기존의 매트한 사용감에서 벗어나 가볍고 촉촉하면서도 동시에 산뜻한 제형으로까지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AQMW 엑스트라 프로텍션'은 피부에 부담이 없는 논케미컬 스크린 처방의 하이브리드 코트 파우더와 인지질 폴리머가 자외선을 고르게 차단하며 화학성분 없이도 피부를 보호, 대기중의 미세먼지까지 한번 더 걸러주는 프리미엄 선크림 제품이다.
코스메 데코르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AQMW 엑스트라 프로텍션'은 하이 럭셔리 라인 AQMW의 미용 유효성분인 더블 펩티드, 아르긴솜, 비타민E 유도체, 네오아가로 올리고당의 4가지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에센스형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현상이 없고, 에센스처럼 가볍고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더해져 데일리 선크림으로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프리미엄 자외선 차단제, 'AQMW 엑스트라 프로텍션'은 오는 6월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