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 슈퍼 곡물 클렌징 볼.
KT&G 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 이인복)의 화장품 브랜드 랑(LLang)이 5월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신개념 볼 클렌저인 '슈퍼 곡물 클렌징 볼'을 론칭한다.
현대 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슈퍼 곡물 클렌징 볼'은 내적인 불균형과 환경적 스트레스, 불규칙한 라이프 패턴에 노출된 현대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고안된 저자극 천연 클렌저로 귀리, 키노아, 렌틸콩, 아마란스, 녹두 등 슈퍼 곡물을 함유해 클렌징 후 보습과 매끈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신개념 볼 클렌저로 장인의 손으로 직접 반죽해 한 알 한 알 빚어내는 핸드메이드 공정을 거쳐 완성되며, 클렌저 최초 베이키드(Baked)공법을 도입해 클렌징 시까지 신선한 수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향, 색소, 보존료 등 피부 유해 성분 분류 10가지 이상을 배제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볼 타입이기 때문에 한 알씩 꺼내 사용할 수 있어 피부에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해 여행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랑 '슈퍼 곡물 클렌징 볼' 판매 방송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는 5월 28일 목요일 오후 2시 40분에 방송되며, 런칭을 기념해 79,800원에 본품 5종과 페이즐 쇼퍼백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