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의 바람개비 패턴 시리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www.castelbajackorea.com)'이 본격적으로 여름 라운딩을 준비하는 영 마인드의 여성 골퍼들을 위해 디자이너 '장 샤를르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 모티프를 적용한 '바람개비 패턴 시리즈'를 선보였다.
까스텔바쟉이 출시한 '바람개비 패턴 시리즈'는 디자이너 '장 샤를르 드 까스텔바쟉'의 작품이 가진 특유의 경쾌한 감성이 느껴지는 시리즈로 비비드한 컬러의 바람개비 패턴을 적용해 발랄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바람개비 패턴 시리즈'는 민소매 형태의 티셔츠와 큐롯팬츠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한 여름 라운딩에도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등판에 바람개비 패턴이 적용된 민소매 티셔츠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 활용해도 손색이 없으며, 하의 전체에 바람개비 패턴이 적용된 큐롯팬츠는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스커트형 디자인으로 여성미를 강조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컬러는 각각 레드와 네이비의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최근 30~40대 여성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화사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골프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까스텔바쟉의 경쾌한 감성이 더해진 바람개비 패턴 시리즈로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 라운딩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