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가가 밀라노 '썸머 커플(Summer Couple)' 이벤트가 열린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 조합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탈리아 명품 시계 브랜드 '가가 밀라노(GaGa Milano)'가 5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광장 내에서 색다른 '썸머 커플(Summer Couple)' 이벤트를 진행한다. .
가가 밀라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썸머 커플(Summer Couple)' 이벤트는 가가 밀라노 위시 카드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한 후,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전시된 왕관 조형물에 건 참가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가가 밀라노 워치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남성을 위해서는 익스트림 스포츠에 적합한 스포티한 매뉴얼 크로노 48(Manuale Chrono 48)가, 여성을 위해서는 우아한 오버사이즈 워치 매뉴얼 40(Manuale 40)이 경품으로 소개되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썸머 커플 이벤트 기간 내에 가가 밀라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향수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가가 밀라노는 19세기 포켓 워치에서 받은 영감을 미래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아 시계 브랜드로서 큐비즘(Cubism)과 미니멀리즘(minimalism) 양식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워치 컬렉션을 선보이며, 고급시계 시장에서 유니크한 이미지의 시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