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대표이사 허진수 부회장)는 KIXX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유 영수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영수증 안 버리면 10년 주유비가 공짜!' 이벤트는 GS칼텍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GS칼텍스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결제시 GS칼텍스 보너스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당첨여부를 영수증을 통해 즉석에서 바로 알 수 있으며, 당첨된 영수증의 경품번호를 KIXX 홈페이지(www.kixx.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등(1명)에게는 약 1,200만원 상당의 GS칼텍스 10년 주유권을, 2등(10명)에게는 약 120만원 상당의 GS칼텍스 1년 주유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3등(100명)에게 블랙박스 Auto4i, 4등(100만명)에게는 GS칼텍스 모바일 3000원 주유쿠폰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모바일 주유쿠폰은 실시간 지급하며, 주유권과 블랙박스는 이벤트 종료 후 추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GS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모바일앱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GS칼텍스 마케팅개발팀 김광석 팀장은 "운전자들에게는 한달 생활비 중 주유비가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IXX 고객들이 10년 동안 주유비 걱정 없이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