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코리아나, 깃털 선크림‘라비다 선솔루션 레포츠 슈퍼 라이트’ 출시
기사입력| 2015-05-22 10:09:49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 (www.thelavida.com)에서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인 라비다 선솔루션 레포츠 슈퍼 라이트 IRF25 출시했다.
라비다 선솔루션의 독자적인 텍스처인 슈퍼라이트 에어리즘은 실크파우더와 하이브리드 파우더의 복합체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운 사용감으로 산뜻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실크파우더의 18종 천연 아미노산의 함유로 피부에 친화적이다.
코리아나에서 국내 최초로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UV-IR BLOCK™'을 함유, 노화의 원인이 되는 빛과 열로부터 피부를 완벽 보호하여 여름철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 알프스 로즈 추출물을 함유하여 야외 활동시 피부의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라비다 선솔루션 레포츠 슈퍼라이트는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을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운 텍스처 제품을 개발하였다. 또한 테스트 마케팅시에 산뜻한 사용감의 제품력으로 '깃털 선크림' 이란 애칭이 생기며 출시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아온 제품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마케팅팀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자외선과 적외선의 높은 차단지수와 땀과 피지,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여름철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깃털처럼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이 강점이다"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