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가 이화여대 129주년 대동제에 신제품 '코멕스 메시지 보티보틀'을 후원했다.
주방·생활용품 전문브랜드 코멕스가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이화여자대학교 129주년 대동제 개막식에서 신제품 '코멕스 메시지 티보틀'을 후원했다.
코멕스는 '건강한 젊음과 뜨거운 열정'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이화여자대학교 대동제를 시작으로 7월에 출정식을 앞 둔 두드림 국토대장정에도 '코멕스 메시지 티보틀'도 후원할 예정이다. 코멕스는 '서울김장문화제, 아버지 캠핑' 후원 등, 가족이나 이웃과 함께 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했다. 기존 가족 활동에 젊은이들과 함께하는 활동까지 더해 마케팅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고 있다.
코멕스는 혁신적이고 감각적 멋을 추구하는 20대 취향에 맞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브랜드 사용층을 넓히고 있다. 실제로 이번에 이화여자대학교에 제공 된 '메시지 티보틀'은 지난해 젊은 이들 사이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었던 'THE BOTTLE(더보틀)'의 인기를 이어가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었다.
코멕스의 티보틀은 최근 Tea 인기의 급증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젊은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현상에 착안한 제품으로, 손쉽게 휴대 가능한 스타일리쉬한 Tea 전용 보틀이라는 특징을 지닌다. 외관상으로는 일반 보틀의 심플함을 유지하되, 입구에 티거름망이 부착되어 티백이 아닌 잎 차를 담아도 시원하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다.
제품 문의 및 상담은 코멕스 소비자 상담실(080-676-1004) 또는 코멕스 쇼핑몰(http://www .ikomax.com)에서 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