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세정제 브레프가 슈퍼맨과 함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헨켈홈케어코리아의 국내 No.1 걸이형 변기세정제 브레프(Bref)가 슈퍼맨과 함께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브레프 듀오액티브(Bref DUO ACTIVE)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제품의 파워풀한 세정력을 표현하기 위해 슈퍼맨 복장의 판촉사원이 행사를 펼친다. 이마트에 이어 5월 24일까지 롯데마트에서 진행되는 슈퍼맨 프로모션은 소비자 응대는 물론 제품증정(1+1)이벤트, 사진촬영 등으로 운영된다.
슈퍼맨 판촉사원은 구매고객에게 상세한 제품설명과 더불어 마트에 찾은 많은 아이들과의 소통으로도 이어져 분위기를 주도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슈퍼맨 프로모션을 하지 않는 매장 대비 5배 높은 매출을 기록으로 이어지고 있다.
브레프 관계자는 "제품이 가진 강력함을 표현하고자 마련된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반응으로 운영기간을 검토 중"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직접 소비자와 만나는 기회를 더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제품 브레프 듀오액티브는 강력한 액체형 세정제와 프리미엄 방향제가 2개의 케이스에 담겨 파워풀한 세정효과와 풍부한 향기가 특징이며, 물을 내릴 때마다 세정액이 작용, 4인 가족 기준으로 약 1,000회 사용할 수 있어 경제력을 갖췄다. 3가지향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5900원이다.
한편, 브레프는 '24시 깨끗한 변기'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SNS로 신청을 받아 초?중고등학교에 브레프 설치와 에티켓통 비치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