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미래생활, 제6회 잘풀리는집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
기사입력| 2015-05-21 09:47:58
희망적인 경험담을 세상에 퍼뜨리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희망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의 제조사 미래생활㈜(대표: 변재락 www.jjtissue.com)이 오는 22일부터 자사 홈페이지에서 '제6회 잘풀리는집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은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가 '잘풀리는집'이라는 점에 착안해, '괜찮아, 잘 풀릴 거야'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실제로 겪은 희망적인 경험담을 미래생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되며,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내용이라면 휴먼드라마, 코미디, 액션, 스릴러 등 어떤 소재라도 관계없다. 로그인 등 별도의 제한이 없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기간은 6월 21일까지다.
미래생활㈜은 참가자를 선정해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현금 30만원을, 우수상 수상자(3명)에게는 빕스(VIPS) 기프티쇼 2인권(8만5천원 상당)을 각각 제공한다. 이외에도 장려상 수상자(5명) 및 입선(10명)에게는 '유칼립투스 17' 화장지, 잘풀리는집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래생활㈜ 마케팅팀 박봉규 부장은 "지금까지 공모전을 통해 희망적이고 행복한 이야기들이 많아 올해의 새로운 이야기도 무척 기대가 된다"며, "미래생활㈜이 어려웠던 시기에 희망적인 마음으로 '잘풀리는집' 브랜드를 출시하여 지금까지 성장해온 만큼,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실제로 있었던 희망 스토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퍼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