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아웃도어.의 냉감소재 제품
최근 기온이 급격히 상승하고 초여름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거리에는 벌써 반팔, 반바지를 입은 이들로 가득하다. 더위가 이르게 찾아온 만큼 올 여름은 무더위가 장기간 기승 부릴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살로몬 아웃도어(www.salomonsport.co.kr)가 무더운 여름에도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냉감 소재 제품을 추천한다.
살로몬의 포르테 반팔 짚티(Forte S/S Zip Tee)는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배출시켜 여름철 야외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원단 뒷면에는 쿨링 프린트를 가공하여 시원하면서도 몸의 끈적임을 줄여주어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밑단에 적용된 접밴드는 활동성을 강조해 더욱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용 색상은 라임(LIME), 블랙(BLACK) 2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틸 블루(TEEL BLUE), 다크 핑크(DARK PINK) 2가지다. 가격은 9만 8천원이다.
한편 살로몬 아웃도어는 아스킨(Askin)소재를 활용해 시원한 촉감을 선사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였다. 아스킨 소재는 특유의 원사 단면과 특수 첨가로 부드럽고 시원한 느낌을 주며 흡습 속건 기능은 물론 자외선 차단, 비침 방지, 향균 정전 방지 등 뛰어난 기능성 소재이다.
이중 스파이럴 반팔 짚티(Spiral S/S Zip Tee)는 아스킨 소재를 활용한 살로몬의 대표제품으로, 가볍고 시원한 촉감이 특징이다. 또한 멜란지와 메쉬 소재를 믹스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소매단 그래픽을 포인트로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남성용 색상은 오프 화이트(OFF WHITE), 레드(RED), 게코 그린(GECKO GREEN)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민트(MINT), 라이트 그레이(LIGHT GREY) 2가지다. 가격은 8만 8천원이다.
살로몬 아웃도어 상품팀 유문봉 팀장은 "올 여름은 예년에 비해 길고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면서 열을 식히고 시원한 촉감을 주는 기능성 제품들이 더욱 주목 받을 것"이라며 "살로몬은 무더운 여름에도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고기능성 소재로 통기성 및 청량감을 강화했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