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CJ몰(www.CJmall.com)이 선물의 달 5월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 혜택 증진에 힘쓰고 있다.
CJ몰은 지난 11일(월) 선착순 1만명에게 구매금액의 50%를 적립금으로 증정하는 '리얼 50%'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현금성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CJ몰 모든 상품에 페이백 적용이 가능해 각종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었고, 행사 시작 약 4시간 만에 종료되었다. 이후 진행된 '리얼 20% 페이백', '중복 5% 쿠폰' 프로모션 역시 성황리에 이뤄졌다.
CJ몰은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청춘이여, 시간을 잡아라' 라는 타이틀로 CGV 영화관람권 50% 할인 프로모션 행사를 추가로 마련했다.
성년의 날을 맞아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선착순 500명씩 총 5천명에게 'CGV 1+1쿠폰'을 제공한다. CJ몰 앱과모바일웹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을 받으면 CGV 2인 영화예매권을 1인 가격인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 ONE 통합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쿠폰 다운로드 시간과 상관없이 18일 당일 자정 안으로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구매 완료 즉시 쿠폰번호가 문자로 발송되며 CGV 사이트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CJ몰 앱에서는 같은 날 오전 10시에 '응답하라 1996' 이벤트를 준비했다. CJ몰 앱에서 성년의 날 추천 상품을 구매한 총 100분에게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빙수를 증정하고 친구를 초대한 고객들 중에서도 총 1,000분을 추첨해 던킨도너츠기프티콘을 증정한다.
CJ오쇼핑 e마케팅담당 백승민 사업부장은 "CJ몰에서는 쇼핑 대목 5월을 맞아 페이백, 쿠폰 제공 등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성년의 날 원데이 이벤트 역시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 우선한 행사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