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가 CJ오쇼핑에서 2015 페도라 S9앨리스 유모차와 올라운드 카시트 C3 단독방송을 한다.
글로벌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Fedora, www.fedora.co.kr)가 21일 오후 1시 40분에 CJ오쇼핑에서 2015 페도라 S9앨리스(Alice)유모차와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페도라는 유모차 단품 및 카시트 세트 구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사은품으로는 풋커버와 컵홀더 및 이너시트, 보낭커버 등이 마련됐다. 방송 중 세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맨듀카(Manduca) 아기띠를 추가 증정한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많은 고객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특집방송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페도라 제품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페도라 제조업체인 쁘레베베는 창립 10주년 기념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쁘레베베샵(www.prebebeshop.co.kr)에서 축하·칭찬·응원 문구를 작성하고 메세지 인증사진을 올리면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교환권 및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가정의 달 기념 감동 액자이벤트, 줄즈 제품 후기 이벤트, 유아용식기 옥소토트(OXO tot) 더블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페도라는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굿디자인(Good Design) 제품으로 선정되고 한국무역협회가 수출 경쟁력을 갖춘 제품에 수여하는 K+인증을 획득했다. 세계 10개국 진출에 성공해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fedora.co.kr, 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