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니앤코가 신개념 힙시트캐리어 '레디핏'을 출시했다.
힙시트 캐리어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엘비니앤코가 최근 신상품 힙시트캐리어 레디핏(Ready-Fit)을 출시했다.
신상품 레디핏(Ready-Fit) 힙시트캐리어는 더 가볍게, 더빠르게, 더 편안하게(More Rapidly, More comfortably)라는 테마를 컨셉트로 했다. 매일 사용하는 육아용품인 힙시트 캐리어에 대한 신개념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겠다는 포부다. 레디핏은 부드럽게 착용하는 피팅감을 우선적으로 내세워 언제, 어디서나 어떠한 분위기에도 잘 어우러지는 카멜레온 힙시트다.
레디핏(Ready-Fit) 힙시트 캐리어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 힙시트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엘비니앤코만의 특허인 AFP폼(Anti-Fatigue and Pain)을 사용했다는 점이다. AFP폼은 제왕절개로 복부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산모에게 적합하며 아이의 무게가 늘어나면서 느껴지는 통증에 대한 부담을 완화시켜준다. 더불어 3D허니콤 에어매쉬를 아기 등받이 부분에 사용해 통풍 기능을 극대화했다. 폭염이 예상되는 여름철, 아기들의 건강 보호와 안락함을 주기 위한 장치다.
편안함만큼 아름다운 가치를 선사하는 엘비니앤코의 신상품 레디핏(Ready-Fit) 힙시트캐리어는 힙시트만 연구개발한 엘비니앤코 남국현 대표의 노하우가 반영됐다. 남 대표는 30년 넘게 유아용품 제작을 고집해온 국내의 대표적인 유아용품 장인으로 통한다. 실제로 유아용품시장의 고객의 요구(Needs)를 접목시킨 이번 레디핏 힙시트캐리어는 최근 개최한 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첫 출시임에도 완판행진을 이어갔다.
엘비니앤코는 지난 2013년 힙시트 멀티캐리어를 첫 론칭한 후, 2014-15 2년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수상, 2015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한편, 엘비니앤코는 공식홈페이지(http://www.elbiniandco.com) 첫 런칭 기념이벤트로 10% 할인과 꿈의 섬유로 한정제작된 텐셀소재 손수건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뷰이벤트를 통해 출시예정인 기저귀 파우치와 엘비니앤코 트리플라이 넥필로우를 제공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