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이 '전국맘 안전캠페인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18일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전국 대표 육아 카페와 함께 '전국맘 안전캠페인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순성산업이 지속 전개해오던 엄마의 안전약속 캠페인 시즌2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영유아 안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순성산업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로서 책임을 다하고 국내 카시트 장착률 제고와 올바른 카시트 선택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메시지 전파에 앞장설 예정이다.
전국맘 안전캠페인 릴레이는 전국 대표 육아 카페 5곳 '강남엄마vs목동엄마', '일산 아지매', '포항맘놀이터', '대구맘365', '인천맘 소중한 인연' 등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 카페에 공지된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에 카시트 안전 실'속' 체크 내용을 확인하고 안전 캠페인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각 카페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성 ISOFIX 카시트 라온(LAON) 1대, 버츠비 베이비 멀티 크림 10개, 던킨 미니도넛 세트 30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각 지역 카페의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해당 지역별로 저소득층 가구 혹은 지역단체에 최대 5대씩 카시트가 기부될 예정이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엄마의 안전약속 캠페인 확대를 위해 서울 주요 산부인과와 함께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전국의 엄마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을 통해서도 안전 메시지를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엄마들의 동참을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접점에서 국내 카시트 장착률 제고는 물론 카시트를 통해 어린이 안전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적극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안전 인증은 물론 까다로운 유럽인증(ECE R44/04)을 받았다. 또한,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아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