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의 까리떼 헤어 영양 에센스.
오는 5월 21일은 부부 관계의 소중함을 생각하는 '부부의 날'이다. 기념하고 감사함을 전할 일이 많아지는 5월, 부부의 날은 그냥 지나치기 쉽다. 가장 가까운 사이인 서로를 위해 이날 하루쯤은 내조의 여왕, 외조의 왕이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프랑스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는 부부의 날을 맞아 아내와 남편을 위한 센스 있는 기획 세트를 제안한다. 상대방의 두피 상태와 나이에 맞는 센스 있는 선물로 사랑과 정성을 전해보자.
▶나이 들수록 점점 얇아지는 모발, 더 늦기 전에 두피부터 관리하자
두피가 노화되면 모발의 굵기가 얇아지고 빠지는 수가 증가한다. 이런 증상이 고민인 남편에게는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를 선물해보자.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모근 강화 라인 제품으로 탈모 예방 및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 샴푸에 들어있는 녹색 알갱이(바이오 스피어)에는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버베나 에센셜 오일이 들어있는데, 이들의 성분은 두피의 pH를 중성으로 만들어 밸런스를 맞춰주고 모발을 볼륨감 있고 힘있게 도와준다. 또한, 두피의 혈액 순환을 촉진해 모근까지 영양을 흡수시키고 샴푸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제품의 효과를 높인다. 5월 한 달간 포티샤 샴푸를 구매하면 토뉘시아 샴푸와 토뉘시아 마스크, 콤플렉스5의 샘플을 증정한다. 가격은 2만 6천원.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두피를 시원하게 식혀주자
스트레스와 흡연, 먼지 같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두피가 자극을 받으면 염증이 발생하는데, 염증은 두피의 면역력과 모근을 약하게 만든다. 이러한 현상들이 바로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예방하기 위해선 즉각적으로 자극 받은 부위를 진정시키고 염증을 완화 시키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는 민감한 두피를 위한 스케일링 제품으로 바른 즉시 시원한 느낌을 받아 열이 오른 두피를 진정시키고, 스케일링 기능이 있어 두피를 딥클렌징 할 수 있다. 염증을 억제하는 아스테라세아 추출물을 기본으로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오일이 결합하여 염증 유발을 억제하고 두피를 진정시킨다. 더불어 제품의 비타민 A, E, F는 두피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제품과 함께 두피를 마사지해주면 심신을 이완시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는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를 통해 두피를 스케일링한 후, 사용하면 좋은 샴푸로 민트와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이 사용 즉시 시원하고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킨다. 아스테라 민감두피 스케일링 세트에는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와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5만 4천원.
▶늘 가족을 챙기느라 바쁜 아내의 간편한 헤어케어를 위한
아이들 챙기느라 자기자신을 돌볼 시간이 부족한 중년 부부들.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한 시즌엔 머릿결이 '푸석푸석'해지고하고 두피는 건조해지기 쉽다. 이때는 르네휘테르의 까리떼 꽁상뜨레 너리싱 크림이 좋다. 이 제품은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 성분을 전달하는 에센스 타입으로 샴푸 후 드라이한 모발에 간편하게 바르는 제품이다. 집안일로 헤어 케어에 신경 쓸 여유가 없는 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풍부한 시어버터 성분이 손상되고 갈라져 활력이 없는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회복시킨다. 5월 한 달간 까리떼 꽁상뜨레 너리싱 크림을 구매하면 까리떼 너리싱 마스크 샘플과 콤플렉스5 샘플을 증정한다. 가격은 3만 1천원.
르네휘테르 브랜드 총괄 전현진 이사는 "특별하지만, 그냥 지나치기 쉬운 부부의 날, 마음이 담긴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르네휘테르에서 특별히 준비한 세트 상품을 추천한다"며 "르네휘테르와 함께 서로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확인하는 5월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