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신생아 수유세트.
최근 지성-이보영, 이병헌-이민정 등 유명 연예인들의 베이비 샤워 파티 소식이 전해지며, 예비 엄마들 사이에서 '베이비 샤워' 가 다시 핫 이슈로 뜨고 있다. 베이비 샤워는 임신 7~8개월 정도의 산모에게 주변 지인들이 축하 파티를 열어줘 출산 전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파티. 초산인 경우 경험자들의 조언을 듣고 출산의 두려움을 없애주는 의미 있는 파티이며 유아용품, 산모용품 등을 산모에게 선물함으로써 출산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베이비 샤워 파티에 초대 받았을 때는 고가의 선물보다는 서로 부담이 적으면서도 육아에 꼭 필요한 필수품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필립스가 베이비샤워 파티에서 돋보일 예비 엄마를 위한 최고의 선물 리스트 중 자신있게 추천하는 베스트 3를 소개한다.
▶신생아 수유 쉽고 편하게 도와줄 수유세트
출산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 부모가 가장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아기가 오랫동안 사용할 제품은 바로 젖병이다. 태어날 아기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구성된 패키지 제품을 선택한다면 예비 엄마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의 내추럴 신생아 수유세트는 모유 수유와 혼합수유에 꼭 필요한 출산준비 컬렉션으로 내추럴 젖병 125ml(모델명:SCF690/19) 2개, 내추럴 젖병 260ml(모델명:SCF693/17) 2개, 신생아용 반투명 노리개 젖꼭지(0~6M, 모델명:SCF170/18), 젖병 브러시(모델명:SCF145)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벌 국민젖병으로 불리우는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젖병은 엄마 가슴을 닮은 부드럽고 넓은 쿠션과 젖꼭지가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내추럴 젖물림'을 선사해 모유 수유와 혼합 수유에 용이하다. 또한, 혁신적인 이중 밸브 디자인은 젖병 내부의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해 아기가 헛공기를 마셔 발생하는 배앓이와 보챔을 줄여준다.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아기의 구강, 치아와 잇몸의 자연스러운 발달을 돕는 신생아용 반투명 노리개 젖꼭지 1개와 젖병, 젖꼭지 및 수유 관련 제품을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는 젖병 브러시 1개도 포함되어 있다.
▶초보 엄마, 아빠의 분유 태우기를 쉽게 만들어줄 분유포트
아기가 태어났을 때 분유 온도 맞추기는 초보 엄마, 아빠가 가장 어려워 하는 부분 중 하나다. 보통 아기에게 분유를 먹일 때는 뜨거운 물에서 분유를 잘 녹인 다음 아기가 먹기 좋은 40도 정도의 온도로 식혀야 하는 수고가 들어가야 하기 때문. 초보 엄마,아빠에게 고난이도 육아 기술인 분유 온도 맞추기를 알아서 척척 해결해 줄 분유포트를 선물해 보자.
필립스 아방세 메탈 전기주전자(HD9385/21)는 40, 80, 90, 95, 100 ℃ 등 5가지 온도 설정 버튼이 마련돼 있어 해당 버튼을 누르면 별도로 온도를 맞추지 않아도 원하는 해당온도로 바로 끓여준다. 차, 인스턴트 커피, 핫초코 등의 음료뿐 아니라 분유를 만들 때 온도를 맞추는 수고로움을 덜어줘 엄마들로부터 '분유 포트'로 불리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처음 설정한 온도를 30분까지 그대로 유지해주는 보온기능까지 갖춰 식어버린 물을 다시 끓여야 하는 과정도 생략된다. 주전자 열판 및 주입구에는 변색이나 녹슬 염려가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채택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물이 걸러지는 주입구에는 마이크로 미세 필터를 장착하여 석회질 입자를 남기지 않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전원이 연결되어 있더라도 주전자 내부에 물이 없는 상태에서의 가열과 누전을 방지하는 4단계 안전 시스템을 장착하고, 물이 끓는 상태나 주전자 본체와 받침대가 분리된 상태에서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성을 강화했다.
▶파티 분위기는 살리고 실용성까지 겸비한 다이퍼 케이크
마지막 선물 아이템으로 출산을 준비하는 임산부들에게 꾸준히 큰 사랑받고 있는 아기 출산선물이 바로 독특한 디자인에 실용성을까지 더한 다이퍼케이크(기저귀케이크)이 있다. 다이퍼 케이크은 베이비 샤워 파티에 빠져서는 안되는 아이템으로 가장 주목받는 파티 소품 중 하나라는 사실. 인기 미국 드라마 섹스앤더시티에 등장하며 국내에도 널리 알려진 바 있다. 즐겁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베이비 샤워 파티를 원한다면 다이퍼 케이크을 선물해 보자.
다이퍼 케이크은 기저귀를 이용한 케이크 형태로 의류·인형·목욕용품 등 각종 액세서리로 장식해 출산을 비롯해 백일과 돌 등의 행사에서도 사랑받는 선물이다. 취향에 따라 직접 제작에 도전해 보거나 전문업체에서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